솔루션 > 로그인
사용자별 아이디와 비번으로 인증후 접속합니다. 독립적인 웹접속 URL을 제공함으로써 서버계정을 공통적으로 사용하지않아서 유지보수가 용이하고 독자적인 솔루션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.
고객관리 > 촬영고객리스트
포토촬영하시는 고객을 조회하고 등록관리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고객을 분류하여 관리합니다. 일반고객, 업체고객, 상품별고객 등등 분류하여 효과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촬영일정 > 월간일정
고객의 포토촬영을 월간일정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.시간순으로 촬영현황을 파악할 수 있고 촬영자도 컨택이 가능하여서 효과적으로 촬영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업무일정 > 월간일정
촬영외에 업무스케줄을 월간일정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. 업무,미팅,전화,방문,행사등등 구분별로 업무일정을 등록할 수 있어 효과적으로으로 업무일정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입출고관리 > 입출고작업내역
액자, 앨범, 인화등 촬영상품별로 작업상황을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입출고작업내역뿐만 아니라 작업단계별로 체크할 수 있어 액자, 앨범등 작업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.
정산관리 > 업체고객매출관리
고객매출내역, 고객입금내역 및 입금현황(월간) 등등 다양한 정산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. 고객매출내역에 미납현황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, 입금현황에서 월간을 집계현황 볼 수 있어 매출관리를 효과적을로 할 수 있습니다.
통계분석 > 고객현황분석
고객별, 촬영별,업체별등 다양하게 스튜디오현황을 분석해 드립니다. 3개년도별, 월별, 일별로 추이현황을 볼 수 있고, 촬영상품 및 매출현황을 제공함으로써 스튜디오 현재 상황을 파악하는데 용이합니다.
출퇴근관리 > 출퇴근입력
직원들 출퇴근관리뿐만 아니라 휴무관리도 관리 할 수 있습니다.출퇴근시간설정을 통하여 직원들 출근,퇴근등을 관리할 수 있으며, 월차,연차,휴가등을 관리할 수 있는 휴무관리기능도 제공합니다.